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인천 서구청 근처 맛집 추천: 일품 양평해장국 새로 생겼어요

by 스윗티썬 2023. 3. 31.

인천 서구청 근처 맛집 추천: 일품 양평해장국 새로 생겼어요!

인천 서구청 근처에는 양평해장국 전문점은 없었는데요. 얼마 전에 오픈을 했답니다. 평소 양평해장국을 좋아했었는데 드디어 동네에 생겼네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 서구청 근처 맛집으로 새로 생긴 일품 양평해장국을 소개해드립니다. 


양평해장국
일품 양평해장국

업체명

일품양평해장국 인천서구청점

주소: 인천 서구 탁옥로 50 A동 2층

전화: 032-565-5988

영업시간: 9:30- 24:00

 

일품양평해장국  메뉴

어제 11시경 아점으로 양평해장국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서구청 근처 베스킨라빈스 매장 건물 2층에 있어요. 왔다 갔다 하면서 오픈한 것을 알았는데 남편이 먼저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남편의 최애 음식 중 하나가 양평해장국이랍니다. 드디어 우리 동네에도 양평해장국 집이 생겨서 좋네요. 

 

검색해 보니 일품양평해장국은 체인점이라더라고요. 인천에만도 몇 군데가 있는데 이번에 서구청점으로 오픈을 한 거더라고요. 매장은 오픈 한지 얼마 안돼서 깨끗했고, 서빙 로봇이 있어서 반찬을 날라주었습니다. 신기신기..

 

일품양평해장국 메뉴는 당연히 양평해장국이 있고요. 가격은 만원입니다. 얼큰양평해장국, 얼큰 순대국, 뼈다귀해장국 등이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11시경이라 세 테이블정도 있었는데 11시 45분쯤 되니 매장에 손님이 가득.. 점심시간쯤 되니 엄청 바빠지더라고요.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메뉴판
테블릿 메뉴판

양평해장국 정말 맛있게 먹는 법

양평해장국 정말 맛있게 먹는 법이 있다고 하네요. 저도 맛있게 먹기 위해 따라해보았습니다. 

1. 특제 간장소스에 다진마늘 1/2 티스푼, 다진겨자 1/2 티스푼, 고추절임 1 티스푼, 들깻가루 1 티스푼, 고추씨기름 1 티스푼을 넣어 잘 섞어줍니다.

2. 콩나물과 내장고기를 만든 소스에 찍어 드세요. 

3. 남은 해장국에 고추기름, 소금, 후추 등으로 개인 기호 입맛에 맞추세요. 

4. 해장국에 밥을 말아 정성들여 만든 김치를 얹어서 드시면, 해장국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장국 먹는법
양평해장국 정말 맛있게 먹는 법

 

일품양평해장국의 맛은..

일단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은 것처럼 선지가 이쁘게 잘려있어서 좋았어요. 어떤데는 선지가 너무 크거나 작거나 아님 일괄적이지 못하게 들어있는데 선지자체를 이쁘게 잘라서 넣어서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맛은 깔끔했고요. 해장국 정말 맛있게 먹는 법으로 소스를 만들어 찍어먹었는데 소스가 찰떡이네요. 꼭 특제 소스를 만들어 드셔야 해요. 

처음엔 국물이 좀 모자른가 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많더라고요. 콩나물과 선지랑 양 골라서 소스에 찍어먹고 난 후 밥 한 공기 말아서 뚝딱 했습니다. 그리고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깍두기보다 저는 열무김치가 맛있어서 두어 번 갔다 먹었네요. 맛도 괜찮았고 사장님도 센스 있으시고, 매장도 깔끔해서 좋았네요. 집에서 가까운 데에 있어서 자주 갈듯 합니다.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
2인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