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베스킨라빈스 메뉴 가격과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by 스윗티썬 2023. 7. 20.

베스킨라빈스 메뉴와 가격, 그리고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후기 올려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정말 꾸준히 인기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인데요. 요즘 같이 더운 여름날 정말 많이 찾게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베스킨라빈스 메뉴와 가격

 

베스킨라빈스에서의 아이스크림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인기 있는 사이즈는 싱글레귤러나 파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주로 그 사이즈 위주로 주문을 하곤 해서요. 

베스킨라빈스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저는 항상 새로운 달이 되면 베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최애는 사실 다른 아이스크림이지만 새로운 달 초에는 이달의 맛으로 행사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할인되는 부분이 많아요. 어쩔때는 1+1일 때도 있고 아니면 사이즈업이 될 때도 있고요. 그런데 이번에는 새로운 달이 넘어갔는데도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맛을 못 먹어 보았다가 한참 지나고 나서 먹게 되었네요. 

이달의맛라이언망고마카롱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뒤늦게라도 새로운 맛을 맛보았습니다. 과일인 망고가 씹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달긴 달았는데 아주 달진 않았고 망고가 간간히 씹히는게 씹는 맛도 있는 아이스크림 었네요. 

 

 

한번 먹고 난 후에 그 다 다음날인가 다시 방문해서 또 먹었어요. 다시 먹고 싶은 그런 맛이라기 보다는 새로운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이번에는 상큼한 요거트 맛과 라이언 망고 마카롱을 다시 맛보았네요. 가끔 새로운 맛이 당길 때가 있답니다. 

라이언망고마카롱과 요거트

싱글레귤러 컵 두개와 싱글레귤러 콘 두 개(사진에는 없지만) 총 4개를 주문해서는 아이는 초콜릿 맛, 남편은 뉴욕치즈케이크 맛, 저는 라이언망고마카롱과 요거트.. 어쩌다 보니 많이도 주문하게 되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각자 먹는 걸 선호한답니다. 파인트나 쿼터 같은 걸 먹을 때 알게 모르게 경쟁을 하게 되는 희한한 모습을 보게 돼서 저희는 언제부턴가 각자 먹는 걸로 바꿨어요. 저희 같은 그런 분들도 계시겠죠?

 

함께 보면 좋은글

 

베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2023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배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베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2023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배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베스킨라빈스는 매월 새로운 신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번달 3월에는 '딸기연유 퐁당'이었죠. 딸기

sweet-su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