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베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2023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배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by 스윗티썬 2023. 4. 2.

베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2023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배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베스킨라빈스는 매월 새로운 신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번달 3월에는 '딸기연유 퐁당'이었죠. 딸기가 연유에 퐁당 빠져서 그렇게 지은 것 같은데요. 딸기 요거트맛으로 상큼해서 잘 먹었었습니다. 그런데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어떤 것이 나올까 궁금했는데 이번에는 '복숭아로 피치 올려'라는군요. 베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까지 받아서 먹어본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복숭아로 피치올려
복숭아로 피치 올려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 배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배스킨라빈스는 항상 새로 출시 되는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하는데요. 저번 달만 해도 신메뉴 주문 시 싱글레귤러에서 500원만 더 내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을 수 있게 하는 혜택이 있었는데 이번달은 그게 없더라고요. 직원분께 여쭤보지는 않았지만 딸기연유퐁이랑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무스까지 같이 먹으니 좋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그게 좀 아쉽더라고요. 그런데 그냥 주문하려고 하니 4월 베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이 있어서 싱글레귤러 1+1으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베스킨라빈스 베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BIG4

이번달 베라데이 가격 혜택 BIG 4가 있더라고요.

우선 저는 해피앱에서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다운받아서 싱글레귤러 3,500원 가격에 '복숭아로 피치 올려'와 '뉴욕 치즈케익' 이렇게 두 개를 1+1으로 맛볼 수 있었어요. 그런데 해피앱에서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단 3일이네요.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랍니다. 저는 운 좋게 쿠폰 혜택을 받아 사용할 수 있었지만 3일 이후에는 사용이 안되니 아쉬울 것 같아요.


그리고 베라데이 BIG 4 가격 할인 혜택 중 BIG 1은 이달의 맛으로 파인트+파인트를 12,000원으로 사실수가 있는거예요. 
이달의 맛으로  파인트 1개와 원하는 맛 3개 파인트 합쳐서 12000원에 사는건데요. 이건 아직 제가 사보지 않았어요. '복숭아로 피치 올려' 맛이 괜찮아서 아이스크림을 무지 좋아하는 우리 집 식구들을 위해 조만간 사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그리고 BIG2는 카카오페이로17천원이상 구매 결제 시 6천 원 할인 혜택, BIG3는 신한 마이샵 17천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 BIG4는 배달의 민족 배달이나 픽업 시 3천 원 할인 혜택 등이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긴 하지만 가격 또한 저렴하지는 않으니 할인 혜택이 있다면 누릴 수 있는 건 누려야겠죠?

배라데이 혜택

 

베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맛은..

저번에 '딸기연유퐁당'도 딸기요거트 맛이었는데 이번 '복숭아로 피치 올려' 또한 제가 맛을 본 결과 복숭아 요거트라고 할수 있을 것 같아요. 복숭아의 상큼한 맛과 요거트맛이 섞여서 입안에서도 깔끔하더라고요. 끝맛의 텁텁함도 없었고요.
베스킨라빈스에서 매달 이달의 맛 신메뉴가 나오면 한번씩 맛보곤 하는데 한번 이상은 잘 안먹게 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최애 맛(초콜릿무스, 바람과함께사라지다가 최애 맛임)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건 쿼터나 페밀리 사이즈 시킬때 포함해서 시키면 좋을 것 같았어요. 여러 맛을 맛본 뒤 상큼하게 마무리하면 딱이에요.

복숭아피치
복숭아로 피치 올려 + 뉴욕 치즈케익 (양이 달라요ㅠ)
복숭아피치
복숭아로 피치 올려 싱글레귤러


어느새 봄이라 벚꽃도 만개한데 곧 여름이 오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더 먹게 될 듯하네요. 그럼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4월 이달의 맛 맛본 후기와 베라데이 가격 할인 혜택 남겨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