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호식이두마리치킨 타코마요치킨 먹어본 후기

by 스윗티썬 2023. 6. 22.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 야식 중 하나가 치킨인데요. 한 마리가 부족하다면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두 마리 시켜 먹으니 좋더라고요. 최근 타고마요치킨이라고 새로 나온 것 같아서 먹어보았습니다. 후기 남깁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치킨 두마리 시킬 때 호식이두마리치킨

야식은 웬만하면 안 먹으려고 노력은 하지만 잘 안 되는 게 현실인 것 같아요. 급 치킨이 먹고 싶어서 시켰던 호식이두마리치킨. 저는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는 처음 시켜보았는데요. 고민하다가 간장치킨과 새로 나온 타코마요치킨을 시켰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기본 후라이드치킨은 한 마리에 콜라포함 15,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두마리 치킨으로 시켰는데 한마리 시키는 것보다는 가성비가 좋아서 시켜 먹게 되었네요. 

 

 

요즘 치킨 값이 장난 아니게 올랐던데 가성비 좋게 시켜 먹기에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인천연희점에서 앱을 통해 시켰는데요. 전화로 방문 포장 시 콜라업그레이드와 감자튀김도 준다고 하니 포장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메뉴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타코마요치킨 먹어본 솔직 후기

간장치킨과 타코마요치킨 뭔가 새로운 맛을 기대하며 시켜보았습니다. 간장치킨이야 우리가 알고 있는 흔한 맛이었어요. 타코마요는 좀 특별한가 해서 먹어보았는데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요. 많이 맵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만약 다시 치킨을 시킨다면 그냥 일반적인 치킨 맛으로 시킬 것 같아요. 양념치킨이나 이런 걸로요. 역시 원래 먹던 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타코마요치킨은 한 번쯤 먹어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새로운 메뉴 타코마요치킨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남겼는데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것들도 한 번씩 시도해 보는 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