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인천 서구청 맛집: 24시간 영업하는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서구청점

by 스윗티썬 2023. 4. 12.

인천 서구청 맛집으로 24시간 영업하는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서구청점을 소개해요. 제 단골 맛집입니다. 24시간이라 언제든지 가서 따끈한 콩나물해장국 한 그릇 할 수 있어 좋은 곳입니다.

인천 서구청 맛집: 24시간 영업하는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서구청점

인천 서구청역 근처 맛집입니다.

업체명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서구청점

주  소: 인천 서구 승학로 236번길 24/ 서구청역 3번 출구에서 218m
전  화: 0507-1497-3399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주중 14:30-15:30 브레이크 타임, 주말엔 브레이크타임 없음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추천메뉴

제가 이곳 식당에서 자주 먹는 음식은 삼겹살과 콩나물 해장국입니다. 구청이 있는 곳이다 보니 아무래도 맛집 식당들이 많은 편인데 이곳의 장점은 점심특선으로 삼겹정식이 12,000 원인게 11:30-14:00까지는 10,000원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삼겹고기 150g+된장찌개+공깃밥까지 1만 원이면 정말 가성비 갑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전에는 8천원이었다지요. 물가가 오름에 맞춰 가격이 2천원 올랐어요. 그래도 이 근방에서는 제일 가성비 좋다고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콩나물해장국도 맛이 정말 좋아요. 6천 원에 행복입니다. 저는 근처 살아서 포장을 해올 때도 많은데요. 공깃밥을 안 하시면 국물을 더 챙겨줘서 1인분인데도 둘이 먹은 적이 있네요. 청양고추를 넣어서 깔깔하게 먹어도 맛있답니다.

메뉴판
이베리코 메뉴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맛은..

삼겹살 먹을 때 신김치를 돼지기름에 볶아먹으면 그만인 거 아시죠?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아는 맛일 건데요. 제가 정말 그 맛을 좋아합니다. 삼겹살 한 점과 돼지기름에 볶은 김치와 무쌈을 상추에 싸서 먹으면 그 맛은 정말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맛있지요.
상추와 그밖에 반찬들도 리필이 가능한 곳이어서 원하는 만큼 드실 수가 있어요. 저는 삼겹정식도 충분하더라고요. 거기에 된장찌개까지 밥에 먹으면 점심에 아주 든든하답니다. 점심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라 전화로 예약하시 분들도 꽤 되었어요. 서구청 근처 사는 이점이랄까.. 맛집이 많아서 좋네요.

삼겹살정식
삼겹살정식

 

콩나물해장국
콩나물해장국

끝으로

인천 서구청 근처 맛집으로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서구청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근처에는 술집들도 많아서 새벽에 콩나물해장국으로 해장도 할 수 있고 맛있는 삼겹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렸어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