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청라 반찬가게 추천 한상드림 양 많고 맛있어요

by 스윗티썬 2024. 4. 12.

맞벌이라서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사 먹고 있는데 아는 지인분 추천해 주셔서 청라 반찬가게 한상드림 가보았는데 너무 좋아서 저도 추천드려요! 

빈친가게
청라반찬가게 한상드림

 

청라반찬가게 추천 한상드림

 

다양한 반찬들

기본 반찬 4팩에 1만원인데 첨 방문이라고 말도 안 했는데 반찬 4개를 고르니 1개 콩나물 반찬 서비스 바로 주시더라요.

 

 

기분 좋았어요. 역시 공짜는 사람을 해피하게 합니다. 

 

반찬
반찬 4개에 1만원

 

동네 반찬가게 자주 가는데도 있는데 최근 가격이 올랐거든요. 그런데 4팩에 만원이면 저렴한 거 아닌가요. 서비스로 주신 콩나물반찬도 원래 가던 곳에서는 2천 원이었는데 여긴 착한 가격 1천 원이네요. 

 

반찬
불고기반찬 굿

 

그리고 특히 불고기 반찬 아침에 바로 떨어진다고 지인이 그러던데 저도 아침 9시반쯤 가니 있더라고요. 2팩에는 만원인데 한 팩씩 사면 6천 원인 것 같았어요. 그런데 계산하고 보니 5천 원 결제가 되었더군요. 오늘 기분 좋은 쇼핑 했네요. 

 

 

팩을 뜯다가 사진을 찍게 되어서 양이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꾹꾹 눌러담아서 반찬이 팩에 가득 찼습니다. 

반찬반찬
총 6개 반찬
반찬반찬
꾹꾹 눌러담은 반찬

 

청라 한상드림 반찬가게에서 가정식으로

재료 사서 하면 더 많이 비용이 들기 때문에 솔직히 세식구한테는 반찬 사 먹는 게 맞는 답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저는 거의 밖에서 해결해서 두식구나 다름없고요.

 

반찬반찬
락앤락에 옮겨 담은 반찬들

 

 

마무리

이렇게 락앤락 유리에 담아 놓으니 제가 한거라고 해도 믿겠죠? 사 먹고 배달해 먹는 것보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반찬들과 따뜻한 밥 한 공기 있으면 그게 가정식 밥 아니겠습니다. 오늘 뿌듯한 장보고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