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책 싸게 사기: 알라딘 중고서점(인천 청라점)

by 스윗티썬 2023. 3. 21.

아이와 주말에 다녀온 알라딘 중고서점 오프라인 매장이야기입니다. 일부러 서점에 가려고 했던 건 아니었는데 주말에 지인과 만보 걷기를 하는 중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책 싸게 사기: 알라딘 중고서점(인천 청라점)

알라딘중고
알라딘 중고서점 청라점



업체명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 청라점

주  소: 인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15 청연프라자 2층
전  화: 1544-2514
영업시간: 매일 09:30-22:00

알라딘 중고서점

주로 온라인으로 거래를 하기도 하지만 오프라인매장에서 책을 직접 팔기도 하고 사기도 합니다. 새책에 비해 많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알라딘 중고서점 청라점은 새로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깔끔한 내부가 맘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책이 많았어요. 동네에 이런 서점이 들어와서 아주 기쁩니다. 저는 주로 새책을 많이 사주는 편이었는데 책은 거의 한번 보면 안보잖아요. 그래서 아깝더라고요. 당근으로 팔거나 yes24나 알라딘 온라인 중고에서도 판 적이 있어요. 그리고 도서관에서도 종종 빌려보는데 책은 사서 보는 기쁨이 또 있는 것 같아요.

 


10살 된 아이가 요즘 책을 많이 읽지를 않아서 알라딘 중고서점에 들어간 김에 하나 사주기로 하고 저도 아이에게 잠자리 책으로 읽어줄 만한 책을 사기로 했어요. 제가 고른 책은 두께가 좀 있는  '매직트리 마법의 빨간의자'이고요. 아이는 글밥이 많지 않고 글씨가 큰 '강아지로 변한 날'이란 책을 골랐어요. 새책을 사니 그날은 책을 다 읽었답니다.^^ 
구매한 책 내용은 다 읽고나서 한번 정리를 해볼게요.

책고르기
내가 고른 책

 

청라 알라딘
청라 알라딘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책 팔기

알라딘 중고서점에서는 안 보는 책을 팔 수도 있는데요. 우선 판매할 상품을 검색하고 팔기 장바구니에 상품 추가 후 품질등급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팔기신청하면 판매 신청이 완료가 되는데요. 온라인에서 할 수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한번 직접 필요하신 분은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알라딘에서 중고 팔기

 

그럼 이상 오늘은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책을 싸게 구매, 중고 서점에 책 팔기 등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