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무한리필고기집: 명륜진사갈비 인천 서구청점

by 스윗티썬 2023. 3. 21.

인천 명륜진사갈비 서구청점이 2월 28일에 리뉴얼을 했어요. 그때부터 가보려고 했는데 어제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어제 맘껏 먹고 왔답니다. 


무한리필고기집: 명륜진사갈비 인천 서구청점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업체명

명륜진사갈비 인천 서구청점

주소: 인천 서구 승학로 246/ 서구청역 4번 출구에서 429m
전화: 032-565-0884

명륜진사갈비 인천 서구청점 메뉴, 가격

가격: 11세이상 17,900원/ 8-10세 10,000원/ 5-7세 8,000원
저는 어른 3명, 10살 아이 1명 같이 갔습니다. 리뉴얼하기 전에도 자주 갔었는데 리뉴얼하니 가게 안이 더 깔끔하고 이뻐져서 고기가 먹고 싶을 때 종종 가야 할 것 같아요.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되어있었어요. 젊은 분들은 솔직히 이렇게 된 게 편하긴 할 텐데 어르신 분들만 왔을 경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 가게 추세가 점점 이런 식으로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보통 밥먹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세요? 저는 30분-1시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여긴 무한리필 가게이잖아요. 그래서 이용시간이 평일 120분(2시간) 주말, 공휴일 100분(1시간 40분)이라고 합니다. 그 시간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물론 술도 드시는 분들은 시간이 타이트할 수 있긴 하겠지만요.

명륜진사갈비 인천 서구청점은 리뉴얼 전에는 직원 호출을 해서 고기를 리필 받았는데 리뉴얼하고 나서는 고기 리필을 셀프로 할 수 있고 직접 원하는 고기를 가져울 수가 있었어요. 셀프바에 삼겹살, 돼지갈비, 돼지등심, 돼지껍질, 닭갈비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고요. 그 외에 사이드 메뉴로 잡채, 떡볶이, 튀김, 청포묵, 모닝빵 등이 더 생겨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사실 다양한 메뉴 먹는 편이 아니라서 돼지갈비와 삼겹살, 돼지등심 등을 맛보았고요. 떡볶이도 먹어보았네요.

고기불판
셀프바

 

그리고 한가지 좋아진 점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어린이방이 생겼다는 것이에요. 태블릿 2대와 옛날 오락기 2대,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뽑기 기계가 있어요. 오락기가 있어서 인지 밥을 빨리 먹고 어린이방으로 달려가더라고요. 덕분에 저도 편하게 밥을 먹었네요.

그럼 리뉴얼 된 명륜진사갈비 인천 서구청점에 다녀온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행복한 식사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