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인천 서구 맛집 청라 핫플레이스 뚝배기 이탈리아 스파게티 맛집

by 스윗티썬 2023. 8. 28.

청라 핫플레이스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스파게티 맛집으로 청라 뚝배기 이탈리아 소개해드려요. 인천 서구 맛집으로 뚝배기에 나오는 스파게티와 공연도 하는 곳으로 핫플레이스랍니다. 

뚝배기이탈리아

 

인천 서구 맛집 청라 핫플레이스 뚝배기 이탈리아

 

청라 핫플레이스 뚝배기 이탈리아 분위기와 맛 두 개 다 잡은 곳

우선 뚝배기 이탈리아는 스파게티 맛집인데요. 분위기와 맛 두 개 다 잡은 곳으로 청라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핫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하던데 솔직히 저는 저번에 처음 가보았네요. 오시는 연령 때는 다양하더라고요. 그날은 토요일 주말이었는데 젊은 커플들부터 조금 나이가 있으셨던 부부,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 이렇게 다양했습니다. 

 

 

저는 아이와 친구들과 함께 갔고요. 조금 많은 인원인 10명이라 조금 기다려야했어요. 근데 자리가 있는 것 같았는데도 밖에서 조금 대기를 했었네요. 두 테이블에 나눠서 앉아 주문을 하려고 보니 직원분들이 많지 않아서 치우는데 시간이 걸렸나 보더라고요. 

 

분위기 좋은 뚝배기 이탈리아

 

뚝배기 이탈리아 메뉴

두 테이블에 나눠서 앉았는데 저희는 초등 2명, 어른 2명, 유아 1명 이렇게 앉아서 피자, 파스타, 리조또 다양하게 시키기로 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와 뚝배기로 되어 있는 뽀르노 파스타, 그리고 까르보나라를 시키고 크레나리조또까지 총 4가지를 시켰네요. 

 

 

양이 좀 많은가 싶었긴 했는데 피자는 띤 피자로 도우가 얇아서 괜찮았네요. 한 조각씩 먹고 나머지는 초등아들들이 먹었답니다. 

 

마르게리따피자

뚝배기에 들어 지글지글 끓는 토마토 파스타인 뽀르노는 토마토소스로 되어 있는데요.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어도 좋을 맛이었습니다. 다만 뚝배기에 들어있어 왠지 찌개 같은 느낌^^ 

 

뽀르노 파스타

 

새우와 베이컨, 버섯으로 맛을 낸 크림 파스타인 까르보나라는 뭐 말안해도 다들 아는 맛일 거라고 생각 드네요. 

까르보나라

뚝배기에 들어간 해산물과 치즈 듬뿍 들어있는 해물 리조또인 크레마 리조또 또한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유아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었답니다.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는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해산물과 홍합 등이 많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있었네요. 

크레나리조또

 

청라 핫플레이스 뚝배기이탈리아 스파게티 맛집 인정

우선 뚝배기 이탈리아는 싸거나 맵거나 하지 않고 msg가 안 들어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고요.

 

어찌 보면 좀 심심한 맛 일수 있겠지만 오히려 저는 좋았습니다. 인천 서구 맛집 청라 핫플플레이스 뚝배기이탈리아 스파게티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아래 서구 맛집 리스트도 올려보니 찾으시는 곳이 있으면 한번 둘러보세요!

 

 

인천 서구 맛집 리스트

 

인천 서구 맛집 청라 가베카츠 컨넬웨이 돈까스 맛집

주말에 아이와 자전거 타다가 만난 인천 서구 맛집 청라 가베카츠 컨넬웨이에서 돈까스 맛집이에요. 날씨가 아직 덥긴 한데 그래도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해서 아이와 자전거 타러 청라 컨넬

sweet-sunny.tistory.com

 

 

인천 서구 맛집 홍익돈까스에서 푸짐하게 먹기

인천 서구 맛집 홍익돈까스에서 푸짐하게 드세요. 아시겠지만 양이 정말 많고 맛도 좋은 홍익돈까스. 저는 인천 청라에 있는 곳으로 오늘 점심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인천 서구 맛집 홍익

sweet-sunny.tistory.com

 

 

인천 서구 맛집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여름철 시원한 막국수 드세요

여름 하면 시원한 물막국수죠^^ 인천 서구 맛집 당하동에 있는 강릉해변메밀막국수에서 여름철 시원한 막국수 드셔보세요. 정말 머리끝까지 시원하답니다. 여름철이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찾

sweet-sunny.tistory.com

 

 

청라 수제햄버거 언아웃버거, 스테이플버거 맛있어요

청라 컨넬웨이에 있는 수제 햄버거 언아웃버거, 스테이플버거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자전거 타고 지나가다가 알게 되어 아이와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갔어요. 요즘 수제버거 참 맛있는

sweet-sunny.tistory.com

 

 

[라라코스트 청라 맛집, 메뉴 추천]아이와 함께 식사하기 편한 곳, 파스타 맛집

아이와 함께 식사하러 가기 편한 곳은 아이 놀거리가 있는 곳이겠죠? 라라코스트 청라에는 아이가 놀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좀 더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파스타 맛집이기도 하고요.

sweet-su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