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리뷰

부평시장 숨은 맛집 원조 고향손칼국수 줄서서 먹어요

by 스윗티썬 2023. 7. 26.

얼마 전 부평역 친구가 실습하는 착한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고 점심때에 다녀온 부평시장 숨은 맛집 원조 고향손칼국수 추천합니다. 저희 엄마와 여기 찾으려고 좀 많이 헤맸어요. 저처럼 말만 듣고 가시는 분에게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 줄 서서 먹는 맛집이랍니다. 

 

부평 착한미용실 티로헤어 추천

 

부평 미용실 티로헤어에서 염색 저렴히 했어요.

친구가 최근에 미용 자격증을 따서 실습을 하기 시작해서 찾아간 미용실입니다. 부평 티로헤어에서 뿌염 아주 저렴히 했어요. 동네에서 3만 5천 원에 뿌염했었는데 여기서는 1만 3천 원. 아주 만

sweet-sunny.tistory.com

 

원조 고향손칼국수

원조 고향손칼국수

주  소: 부평동 370-50

문  의: 032-503-3957

주소 보고 찾아가세요! 부평시장 거의 끝 쪽이랍니다. 

 

간판도 오래되서 낡았는데 얼마나 오래된 곳인가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곳입니다. 12시가 좀 넘어서 가니 평일인데도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저희도 자리가 간신히 나와서 앉았습니다. 

 

 

부평시장 숨은 맛집 원조 고향손칼국수 메뉴

여름이라 국산콩으로 직접 갈아 만든 콩국수를 많이들 드시던데 저희 엄마는 칼국수를 좋아하셔서 칼국수, 저는 수제비 이렇게 시켰어요. 메뉴는 아주 단출합니다. 칼국수, 수제비, 칼국수와 수제비를 섞은 칼제비 이렇게 3개의 메뉴가 있고 가격은 전부 5천원입니다. 카드 결제하시면 500원 추가예요. 

 

칼국수와 수제비

점심시간이라서 좀 오래 기다렸어요. 줄서서 기다리신 분들이 자리에 앉아서 거의 동시에 주문이 들어간 터라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웬만하면 점심때는 피해가시는 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주변에서 식사를 하시니 배가 고파서 못참겠더라고요. 칼국수와 수제비가 나오니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결국 너무 배가 불러서 좀 남겼는데 엄마는 다 드셨더라고요.

 

 

원조고향손칼국수 맛

칼국수와 수제비 맛은 뭐 별거 없는것 같은데 맛있는 맛있죠? 그런 맛이에요. 진짜 고향의 맛이라고 해야 하나.. 저희 엄마가 한번 먹어보곤 부평에 와서 다시 드시고 싶다고 해서 제가 염색하는 동안 일부러 기다리고 계시다가 저랑 같이 간 거였거든요. 

 

 

양도 넉넉하고 양념장을 넣으니 감칠맛이 나고 면은 쫄깃쫄깃하고 아주 맛이 있었습니다. 

양념장 넣은 칼국수와 수제비

부평에 갈 일이 있다면 일부러 가서 먹어야하는 부평시장 숨은 맛집입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 계시면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댓글